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LCS-SL10 카메라가방

안녕하세요 크아입니다.


얼마 전 소니 카메라 가방 LCS-SL10을 구매하여 기록차 글을 남깁니다.

큰 부피보다는 최소의 부피로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으며 수납공간이 있는 제품을 찾던 중

심플하고 가격대 괜찮은 LCS-SL10제품에 관심이 가지게 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정면입니다.

어차피 일상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까닭에 큰 부피의 카메라 가방자체가

부담되기 때문에 이정도면 딱이다 생각이 들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정면에 소니 로고가 작게 딱!!!





뒷면입니다.

심플해도 너무 심플한 뒷면이네요.





안에 LCS-SL10이라고 적힌 라벨이 있네요~





3칸으로 분리되어 있어 수납하기 좋게 되어 있고

칸막이는 분리하거나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게

찍찍이로 되어 있습니다.





윗면엔 한번 더 보호해주는 완충제가 가방 윗부분에 있습니다.

가방 윗 부분엔 여러가지 메모리카드라던지 간단한 것들을 담을 수 있게

망사로 되어 있습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어른이 아기옷 입듯

들어가지 않는 진 풍경이 연출됩니다ㅠㅠ





옆으로 눞히면 그나마 들어가는데 무언가 불안정한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ㅠㅠ





옆으로 간신히 들어가도 남는 공간이;;ㄷㄷㄷ





제 손 4마디가 겨우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 생깁니다.

고로 렌즈하나 추가로 가지고 다니기는 힘들 공간이 생기네요ㅠㅠ

A7 씨리즈의 경우엔 말이죠~

사견이지만 6000급이면 충분히 좋고 작은 숄더백이 될 것 같습니다.





카메라 LCD를 밑으로 향해서 수납해보니

빼꼼히 밝으로 고개를 내민 렌즈가 마냥 귀엽습니다;;;

엉엉ㅠㅠ





두더지 게임을 하듯 힘을 줘야 닫히는 상황;;;

제 카메라(A7)와 렌즈(번들렌즈)엔 가방이 의외로 작아 안되겠네요..ㅠㅠㅠ







제 카메라가 Sony A7에 번들렌즈인데

더 작은 카메라와 렌즈 사용자이시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