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Fast and Furious 7 Steelbook

안녕하세요 크아입니다.

품절되어 구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한 분노의 질주7 스틸북을 천신만고 끝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6편의 스틸북 퀄리티가 좋지 못해 스틸북은 꺼렸는데

7편이 폴워커 한정판으로 나오는 바람에 구하게 되었네요^^



스틸북 앞면입니다.

폴워커의 눈빛이 무척이나 그윽하네요.

앞으론 그의 눈빛을 영화속에서나 만날 수 있다니 무척 슬프고 안타깝네요.




스틸북 뒷면입니다.

분노의 질주는 종종 이렇게 타이어를 표지로 해서 스틸북을 내놓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시도 마음에 드네요^^




디스크가 한장이라 뭔가 썰렁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내부 이미지도 있네요^^




7편에 출연하는 배우들입니다.

새로 등장하는 엠마누엘(?) 뺴고는 전부 있네요^^

물론 악역은 빼고요^^




측편 스파인 부분입니다.

나름 이미지가 통일되게 새겨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도 폴워커의 사망으로 무척이나 충격을 주었지만

마지막으로나마 영화로 그를 볼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Good Bye Pral

But See you again!!!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자(Okja)  (0) 2017.07.26
어밴져스2 스틸북 까보기 With 피규어  (2) 201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