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s/자동차

G4렉스턴 스크래치 #1

얼마 전 주차하다가 G4렉스턴 범퍼 오른쪽 모서리에 스크래치가 났습니다ㅠㅠ

엉엉 울고싶어라ㅠㅠ

블랙이라 그런지 더욱 눈에 띄길래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셀프 스크래치 제거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자~아자~ 똥손이지만~ 할 수 있다!!!)







붓펜을 구입하기 위해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몇번의 마트 헛걸음을 하였는데

확실히 쌍용차 제품은 많지 않네요ㅠㅠ

정말 큰 마트에도 이 제품이 없더라고요ㅠㅠ







타고 있는 G4렉스턴의 색상은

스페이스 블랙으로

쌍용차 52번 붓펜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운전석 도어쪽 차대번호 적힌 곳에도 적혀있다고 하는데

그거 확인하는걸 매번 깜빡하고

온라인에서 렉스턴 붓펜 검색해서 나온 얘기들을 믿고 구입했네요~

인생 뭐 있습니까~!!







붓&펜 페인트가 휘발성인지

위험등급도 적혀있고

화기엄금이라고 적혀있네요.

괜히 불안함이 엄슴해서

얼른 스크래치를 수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문제의 후방범퍼 오른쪽 모서리입니다ㅠㅠ

볼수록 눈물이..ㅠㅠ







혹여 어딘지 못찾겠다는 분들을 위해 조금 확대해 보았습니다.

딱 꺽이는 부분을 칼로 썰듯

슬쩍 해먹었네요ㅠㅠ

턱 소리가 나는 순간

제 심장도 턱!







더더욱 자세히...

정말 마음아픈 스크래치입니다.

왜냐면 어지간한 스크래치는 세차하면서 지워지기도 하고 티가 안나는데

이건 도장면이 깊게 패인 것이라 

단순하게 빼빠로 문질러도 회복이 되지 않기 때문이죠ㅠㅠ







우선 붓펜으로 스크래치 부위를 

한차례 펜으로 점을 찍듯

가려봅니다.



이 부위 스크래치는 깊기떄문에

2~3번 정도 붓펜으로 덮어씌운 뒤

뺴빠 사포로 마무리 해줄 생각입니다.



 하루에 다 할 수 없고 기간을 두고 해야하기 때문에 

오늘은 한번 도포한 것만 포스팅 올려봅니다.







열심히 펜질을 하고 고개를 드니

문에도 왠 땜빵이ㅠㅠ

가슴아픈 일이 유난히 많은 날이었네요

여기도 좀 깊게 패여서 

붓펜으로 우선 점 찍어주고

추후 사포질을 해줘야겠네요.




한번 했으니

시간 간격을 두고 붓펜을 더 칠하고

사포질하는 것부터 추후 업로드 해볼게요^^




'Cars >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스로이스 팬텀  (0) 2018.05.13
G4렉스턴 구입  (0) 2018.01.08
G4 렉스턴 시승기  (0) 2017.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