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BA/Lakers

복귀맛집 레이커스!!!(Aka, 리브스,타운스)

by 크렘린 2025. 3. 7.

 얼마 전 종아리 부상을 당해서 마음을 졸이게 했던 오스틴 리브스가 뉴욕과의 경기에서 드디어 복귀합니다. 부상을 당했을 때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당황을 금치 못했는데요. 검사 결과 부상이 크지 않다며 복귀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을 예고했었죠. 그래도 몇 경기 리브스 없이 경기를 하다 보니 구멍도 보이고 리브스의 필요성이 절실히 느껴졌는데 복귀를 하게 되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한편, 내일 레이커스와 상대하는 뉴욕에서도 복귀선수가 있는데요. 주전선수들의 편애가 하늘을 찌를 듯한 뉴욕의 티보듀 감독하에 경기를 뛰고 있는 타운스는 슬개건염이라는 무릎 부상을 안은채로 쉬지 않고 계속 경기를 뛰어서 농구를 좋아하는 저를 엄청 걱정하게 만들었죠. 골스전에서 개인적인 사유로 결장을 하면서 결장이 레이커스 경기까지 이어질 거라는 전망이 나왔으나 더 쉬었으면 하는 타운스가 레이커스 경기에 복귀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주전선수만 격한 표현으로 갈아 넣다 시피하는 티보듀 감독에게 벗어나는 방법은 트레이드나 개인적인 사유 말고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알고 보니 이번 타운스의 개인적인 결장 사유가 무릎 때문에 쉬기 위한 조치가 아니라 여자친구인 Jodyn Woods의 암으로 고생을 하고 있어서였다고 하네요. 

 잘하는 선수가 복귀하는 건 즐거운 일이지만 레이커스 팬이라 그런지 몰라도 레이커스 전에 은근 복귀하는 선수가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건 기분 탓일까요? 아무튼 오늘 경기에 복귀하는 레이커스의 오스틴 리브스와 뉴욕의 칼 앤서니 타운스 그리고 같이 경기하는 모슨 선수들 다치지 말고 멋진 경기를 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